본문 바로가기
막콘 단편집

[막콘 단편집] 일본인의 외침

by makCon 2019. 4. 20.

 

추운 아침,,


 박스속에 몸이 끼인 것처럼 자고 있는 가엾은 노숙자가 있었다.

 

 

 

신기하게도 노숙자의 머리에는 영문을 알 수 없는 불이 붙어 있었다.
 노숙자는 머리를 쓰다듬으며 행인들에게 말했다.

"저 담배 한 개피만.."

 이때, 한 남자가 머리에 불 붙은 노숙자의 청을 무시하며 지나쳐 가버렸다.

 

 

노숙자 : 어이 거기!! 당신, 저주핡끼야!!!

길 가던 사람들이 순간 모두 놀라서 뒤를 돌아봤다.

머리에 불붙은 노숙자가 무섭게 사람들을 노려봤다.
 

행인A: 제가 안 그래도 집이 안 팔리는데,, 에잇 십팔 재수없게 저주라니 ㅉㅉ..
 
그때, 노숙자가 갑자기 전력질주로 행인A를 향해 달려들었다.

놀란 행인A는 벽 구석에 나뒹굴고 있는 다른 노숙자를 집어들어
달려오는 노숙자를 향해 냅따 집어던졌다.

자고있던 노숙자는 굴러가며 비타500병을 밟았다.  

 

"꽈당"

 노숙자가 넘어지며 잘 차려있는 괜찮은 중년신사와 뒤엉켜   
열차가 들어오는 선로 위로 빨려들어갔다.

한국말 못하는 일본인 : 나..나니!!!!!
  
일본인은 선로에 빨려 들어간 노숙자+신사를 보며 어설픈 영어로 주변에 하소연했다. 

한국말 + 영어 못하는 일본인 : ㅈ또 좆 떠 레인!
(번역: 잠깐만요 기차에..)

노숙자 : 뭐? 좆떠라고? 이 개새끼가..
 

노숙자가 한국말과 영어를 잘 못하는 일본인을 선로에 밀어넣어버렸다.

 

'막콘 단편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막콘 단편집] 운수 좋은 날  (0) 2019.04.22
[막콘 단편집] 지혜의 샘  (0) 2019.04.20
[막콘 단편집] 포크 스테이크  (0) 2019.04.20
[막콘 단편집] 소녀의 꿈  (0) 2019.04.20
[막콘 단편집] 발사빅 버거  (0) 2019.04.20

댓글